인스타 부수입 쿠팡파트너스 하는 방법 디지털노마드 도전

이미지
인스타에 쿠팡파트너스 방법 - 디지털노마드 도전 인스타 쿠팡파트너스 1달 도전기 (보실분은 파란글씨 클릭) 스토리 링크에 달아보자 프로필 외에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기능은 스토리 링크입니다. 이부분은 어렵지 않아 포스팅에서 바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스토리 업로드를 누르시고 사진을 고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에서 위쪽에 빨간 네모친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인스타-스토리-화면 그 다음엔 오른쪽 아래에 클립모양의 링크를 누릅니다 인스타-스토리-링크걸기 이제 링크주소에 쿠팡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링크이름은 제품이름이나 추천하는 멘트를 적어도 좋겠죠? 스토리에서  장점을 찾아보자면 자연스럽게 스토리를 넘기다 눈에 띄기 때문에 이미지 활용을 잘 하신다면 노출 기회는 많은 것은 사실입니다. 단점은 게시글처럼 해시태그를 통하여 팔로워 외의 인원에게 도달하기는 어려운점이 있습니다. 또한 지속시간은 하루(올린 후 24시간)이기 때문에 꾸준히 올려줘야만 그만큼 수익이 있다는 점이죠 게시물 대신 하이라이트를 이용해보자 안타깝게도 꾸준히 기록이 남는 게시글에는 링크를 달아도 바로 클릭하여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그래도 달아볼수는 있긴 하나 효과가 굉~장히 떨어진다는 뜻이죠 그 외의 방법으로는 인스타 광고를 유료로 등록하는 방법도 있지만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질 우려가 있습니다. 이 방법도 잘 된다면 수익을 평소보다 많이 낼수도 있지만 리스크는 감당하셔야 합니다 ㅜ 그래서 대신으로 기존 스토리에 업로드된걸 프로필화면에 뜰수있도록 하는 하이라이트 기능이 있습니다. 이는 프로필화면에서 프로필 소개 아래에 신규가 적힌 +아이콘을 누르면 기존에 스토리 업로드했던 사진들이 뜨면서 계속 남아있게 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링크에 달아보자   프로필 링크에 직접 달아도 좋으나 그런경우는 쿠팡파트너스 광고문구도 써야하기때문에 프로필 내용이 광고문구로 점령당하는 사태가 일어나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이런 경우엔 링크트리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한번 거치는게 좋습니다....

치킨플러스 깜슐랭 순살 리얼후기 인천작전점

아빠의제주 깜슐랭 치킨 치킨플러스 인천 작전점 리뷰 계양구 작전동 맛집
치킨이니 사진부터 때려박고 시작할게요
치킨플러스에서 대한민국 치킨대전을 통해 진작 나왔었던 아빠의제주 깜슐랭 치킨입니다. 
치킨의 비주얼과 구성
치킨플러스-아빠의제주-깜슐랭-치킨-순살

일반적인 식욕이 돋구어지는 노오란 후라이드나 빨간 양념색이 아닌 다 타버린 재가된것 같은 치킨으로 이목도 끌고 제 식욕은 못끌었었죠
사실 치킨대전에 안나오고 이 메뉴가 출시되었다면 과연 주문이 얼마나 있었을까 싶은 비주얼 이긴 합니다.

제가 받은 메뉴가 순살이라서 그런지 더더욱 시커멓고 마치 에어프라이어에 한시간 돌려서 겉이 다 타서 튀김옷을 다 벗겨먹어야할 것 같은 비주얼 이었답니다.

치킨 외 구성으로 오는것은 식욕을 살려줄 노란색의 치킨무(사각무)와 갈릭소스(통) 개별포장된 고추치즈소스가 있습니다.
소스가 두가지이기도 하고 치킨옷이 얇다보니 양이 많지는 않아서 소스가 부족하다고 느낀적은 한번도 없네요 한마리 다먹으면 1/3정도는 남았던 경험이 있죠.
깜슐랭치킨-갈릭소스-고추치즈소스-치킨무

깜슐랭만의 식감 

깜슐랭치킨-마늘소스-식감

깜슐랭치킨을 입으로 잘라보면 이렇게 얇은 튀김옷임을 알수 있는데요
일단 한입 베어물면 원래 식욕이 감소해야 하나 겉이 너무 검은 나머지 식욕이 증가하는 비주얼이 되었네요
오버쿡 되지 않은 부드러운 순살이 나를 반기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냥 후라이드 상태로 먹었을때 짜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얇은 옷이어도 꽤나 바삭하기 때문에 후라이드 좋아하시는 분들도 좋아할 거라 예상이듭니다. 단, 후라이드 상태로 드시고 싶으셔도 맛소금은 제공해주지 않고 있는데요
그건 가게사장님과 소스와 딜을 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마늘소스, 고추치즈소스와 조합

먼저 위 사진처럼 소스에 담겨오는 마늘소스는 그렇게 강력한 마늘의 풍미를 담지 않았습니다. 마늘 알갱이들이 떠다니는 것이 보이지만 특유의 아린맛이 강하진 않기 때문에 누구나 드시는데 어려움은 없을것으로 예상되지만 마늘마늘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아쉬울수는 있겠네요.
저는 그래도 후라이드 상태보다는 마늘소스를 같이 먹는게 좋았구요.
마늘을 싫어하는 분이 아니라면 괜찮은 소스라 생각이 듭니다.

치킨플러스-고추치즈소스-아빠의제주깜슐랭

두번째로는 고추치즈소스가 제공이 됩니다. 
단 이것도 매콤한 정도고 과하게 맵진 않으니 대부분의 분들이 드실 수 있는 소스라고 생각이 들면서, 치즈소스만 있으면 느끼할수 있는 부분을 좀 맵게 잡아낸 그런 느낌입니다.
저는 마늘소스보다 이게 좀 더 매력적이었구요
마늘소스나 이 소스나 번갈아가면서 드신다면 한마리를 드실동안 소스가 부족하지는 않아서 좋았습니다.

+추천 추가 소스를 안내해드리자면 크림소스를 좋아하신다면 꼭 크림어니언소스를 추가시켜서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보통 크림 치킨 종류를 시키면 쉽게 질리는데 생각보다 덜 느끼하고 소스가 팩에 있다보니 원하는 만큼만 짜서 찍어먹어서 질리지 않고 맛있게 잘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원래 크림어니언소스는 치킨대전 플래터를 시켰을때 조선레드랑 같이 오는 소스인데 후라이드인 깜슐랭과도 잘 어울리는 소스였습니다.

(모바일)좌측 상단 줄 세개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카테고리와 태그를 통해 다른글을 볼수 있습니다.
(PC)좌측에 해당 카테고리나 태그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결론 : 치킨플러스에서 후라이드 먹고프면 저는 얇은 치킨옷이라 죄책감도 덜고 바삭한 아빠의제주 깜슐랭 시킬듯 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채팅+ 스팸문자 그룹채팅 벗어나는법 (채팅플러스 기능 해제)

인스타 부수입 쿠팡파트너스 하는 방법 디지털노마드 도전

햇반 컵반 순두부찌개 국밥 리뷰 영양성분 칼로리